알림
보도자료
수돗물불소화사업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개최
- 작성일2001-06-04 15:17
- 조회수9,173
- 담당자김현진
- 담당부서
-대한치과의사협회와 구강보건학계는 매년 6월 9일을 치아의 날로 정하여
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홍보사업을 대대적으로 실시
-2001.6.4 ~ 6.9(1주간) 기간동안 구강보건주간을 맞아 수돗물불소화사업
20주년기념조직위원회 주최,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수돗물불소화사업 20주년
기념 국제학술대회 및 사업촉구대회가 전국적으로 개최됨
◈ 구강보건주간 기념행사
○ 수돗물불소화사업 20주년기념 국제학술대회 및 사업촉구대회가 서울, 부산,
대구, 광주 등 전국 대도시에서 대대적으로 개최됨.
- 서울(6월 7일), 부산(6월 5일), 광주(6월4일), 대구(6월 5일)
○ 서울에서 개최되는 수돗물불소화사업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및 사업
촉구대회는 2001.6. 7(목) 오후 1시부터 프레스센타 국제회의장(20층)에서
수돗물불소화20주년기념조직위원회 주최(보건복지부 후원)로 열리며,
사회 각 계ㆍ층 대표 153명과 150개 시민단체 참여할 예정
<수돗물불소화20주년기념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 >
ㆍ 민주노총, 단병호 위원장
ㆍ 한국농민회총연맹, 정광훈 의장
ㆍ 열린사회시민연합, 심성구 대표
<조직위원 >
ㆍ 사회 각계ㆍ층 대표 153명
○주요행사내용
―1부(13:00∼14:50) 국제학술대회
<연자 >
ㆍ 제네바 WHO 구강보건책임자 파코모프 박사
ㆍ 일본 후쿠오카치과대학 사카이교수
―2부(15:00∼15:30) 20주년 기념식
ㆍ 차관님 치사 및 공헌자 포상
―3부: 사업촉구대회
ㆍ 탑골공원 앞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캠페인 예정
첨부 : 조직위원회 활동내용 요약
{ 수돗물불소화 20주년기념 조직위원회 588-6944 }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수돗물불소화조직요약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