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
훈령/예규/고시/지침
「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」일부 개정
- 작성일2024-03-14 10:25
- 조회수1,211
- 담당자전종현
- 연락처044-202-2928
- 담당부서의료정보정책과
- 제.개정 구분 일부개정
- 분류고시
- 제.개정일2024-03-14
- 발령번호제2024-48호
보건복지부고시 제2024-48호
「의료법」 제22조,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7 및 제10조의8의 규정에 의한 「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」(보건복지부 제2021-2호, 2021.1.5.)를 다음과 같이 개정·발령합니다.
2024년 3월 14일
보건복지부장관
주요개정사항
- 인증 신청기관이 인증신청을 취소하거나 보완조치 기한의 연기를 요청할 수 있는 규정을 신설하고 인증기관의 장이 인증을 획득한 기관의 인증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여 인증을 획득했거나 획득하고자 하는 기관의 편의를 도모하고 인증제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함
첨부파일
- (제2024-48호)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 일부개정안.hwpx ( 49.02KB / 다운로드 168회 / 미리보기 173회 ) 다운로드 미리보기/음성듣기
- (제2024-48호)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 전문.hwpx ( 157.66KB / 다운로드 161회 / 미리보기 144회 ) 다운로드 미리보기/음성듣기
- (제2024-48호)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 일부개정안.pdf ( 186.99KB / 다운로드 151회 / 미리보기 156회 ) 다운로드 미리보기/음성듣기
- (제2024-48호)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제도 운영에 관한 고시 전문.pdf ( 498.75KB / 다운로드 195회 / 미리보기 143회 ) 다운로드 미리보기/음성듣기